‘최자로드'에도 없는 진짜 최자맛집 2. 숙성 회 편 | 에스콰이어코리아
FOOD

‘최자로드'에도 없는 진짜 최자맛집 2. 숙성 회 편

다이나믹듀오의 최자가 에스콰이어에만 공개하는 회 맛집.

최아름 BY 최아름 2022.09.14
@amoebakorea, @gwc0721

@amoebakorea, @gwc0721

맛은 물론, 먹고 난 후 만족도까지 보장하는 ‘최자로드’. 실제 최자가 아끼고 아끼는 곳만을 엄선해 소개한다는 ‘최자로드'는 시즌 7까지 나왔을 정도로 나날이 인기가 고공행진 중이다. 실제 ‘최자로드'에 방영된 맛집들은 그날 이후 웨이팅이 생기는 건 기본이라고 할 정도. 그만큼 믿고 보는 ‘최자로드'에 방영되지 않은 ‘찐 맛집' 중, 최자가 에스콰이어만을 위해 숨겨둔 맛집을 공개했다. 최자의 구글맵에 저장된 수많은 맛집 중, 요즘 가장 자주 가는 세 곳의 맛집을 추천해주었으니 웨이팅이 생기기 전 서둘러 방문해보자.
 

북창동 묵호회집

@gwc0721@gwc0721@gwc0721@gwc0721@gwc0721@gwc0721@gwc0721@gwc0721@gwc0721@gwc0721
최자: 완전 새로운 스타일의 회를 맛보고 싶다면 무조건 가 봐야 할 곳. 큰 생선을 된장에 숙성시켜 신선한 회의 맛을 느낄 수 있어. 회는 셰프님이 직접 썰어주시는데, 썰어주시면서 짓궂은 농담도 가끔 하시거든? 근데 그게 또 이 가게의 재미기도 해. 묵호회집 회는 아무것도 안 찍어 먹었을 때도 맛있으니 처음 가 봤다면 회 본연의 맛부터 한 번 느껴봐.
 
기존 하얗고 빨간 회들과는 달리, 된장 숙성 회라 노르스름한 빛깔을 자랑하는 묵호회집의 숙성 회. 큰 회를 직접 가지고 오시는 셰프님의 모습에 1차로 놀라고, 생경한 색감에 2차로 놀랄 것이다. 하지만 셰프님이 앞에서 바로바로 썰어주시는 회를 맛보게 되면 이 놀라움이 감탄의 연속으로 바뀌게 되는 건 시간문제. 큰 사이즈로 회를 숭덩숭덩 잘라주시는데, 큰 사이즈임에도 질기지 않고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는 것이 또 하나의 감동 포인트다. 이곳은 회로 만든 롤과 연어 머리 튀김도 맛있는데 여기에 더해 기본안주로 나오는 시사모구이, 대구알, 구운 마늘, 은행, 호두까지 어느 하나 맛없는 메뉴가 없다. 기본안주만으로도 술 한 병은 마실 수 있다고. 가을맞이 ‘완벽한 회'와 맛있는 술을 함께하고 싶다면 고민 없이 ‘묵호회집'을 선택하길 바란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