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쾌하고 빠른 템포의 드럼 소리 뒤로 신비한 미드나잇 블루 컬러의 도시가 이어진다. 그리고 주어진 운명을 넘어 무한한 가능성의 지평을 따라 자신만의 길을 찾아 나서는 남성을 위한 향수의 모습을 드러낸다. 고정관념에 갇히기를 거부하는 남자는 본능에 따라 움직인다. 자아를 찾기 위해 떠나는 남자의 발 밑에서 거대한 도시가 블루 컬러로 빛난다. 남자가 지나가면 음악 소리가 높아지고 맥박도 빠르게 뛴다. 동시에 빛과 그림자 사이에서 정의되기 힘든 관능적인 실루엣의 미스터리를 따라간다. 카리스마 넘치고 매혹적인 남자는 자신에게 주어진 운명을 넘어 무한한 가능성의 지평을 따라 자신만의 길을 찾아간다. 블루 드 샤넬은 그의 자유롭고 진취적인 성격과 진정한 남성성이 지니는 뉘앙스를 구현한다.
블루 드 샤넬은 관습에 얽매이지 않는 새로운 남성성의 상징이다. 관습에 맞서고 과감하게 익숙한 길에서 벗어나 새로운 영역을 탐험하는 것. 바로 샤넬 향수의 본질이다. 강인하면서도 내면의 섬세함을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남성을 위한 블루 드 샤넬은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아가는 당신을 위한 향수다. 시더와 머스크 노트가 조화를 이루어 풍부하면서도 부드럽고 관능적이면서도 고귀한 아로마틱 향의 블루 드 샤넬로 당신의 자유로운 본능을 표현해보자.
BLEU DE CHANEL
」
앰버 노트, 부드러운 머스키 어코드와 함께 샌달우드가 조화를 이룬다. 앰버리 시더가 함유되어 더 관능적이고 풍부한 향을 선사한다. 블루 드 샤넬 오 드 빠르펭 50mL/12만7000원.

아로마틱-우디 계열의 향수로 샌달우드 향을 강하게 발산한다. 자신감 넘치면서 우아한 남성을 위한 깊이 있고 강렬한 향. 블루 드 샤넬 빠르펭 50mL/14만5000원.

자몽의 톡 쏘는 시트러스는 아로마틱 노트, 베티버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샌달우드의 가벼운 터치와 함께 시더는 머스키 어코드와 조화를 이루어 편안함을 선사한다. 블루 드 샤넬 오 드 뚜왈렛 50mL/11만원.
BLEU DE CHANEL, the 2022 Fil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