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콰이어와 발란사가 함께 만든 티셔츠 | 에스콰이어코리아
STYLE

에스콰이어와 발란사가 함께 만든 티셔츠

<에스콰이어>와 사운즈샵 발란사가 만났다.

임일웅 BY 임일웅 2022.06.07
 
화이트 티셔츠 5만5000원 에스콰이어 x 발란사. (에스콰이어 6월호를 포함한 가격)

화이트 티셔츠 5만5000원 에스콰이어 x 발란사. (에스콰이어 6월호를 포함한 가격)

 
협업이 범람한다. 전통적인 하우스 브랜드와 스트리트 브랜드, 브랜드와 인플루언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그러나 서로 다른 정체성이 결합해 만들어내는 시너지야말로 언제나 흥미롭다. 그것이 협업이 반가운 이유이고. 취향 있는 남자들을 위한 지적인 바이블 〈에스콰이어〉가 신선한 협업을 선보인다. ‘사운즈샵 발란사’와 함께 만든 티셔츠 컬렉션이 그 결과물이다. 이 만남이 얼핏 보기엔 생경할 수 있다. 하지만 ‘여러 빛깔이 모여 아름다운 무늬를 만든다’라는 발란(斑爛)의 의미처럼 다양한 문화와의 아름다운 조화를 추구한다는 점에서, 〈에스콰이어〉 역시 대중문화의 모든 영역을 포용한다는 점에서 이 협업의 정당성은 충분하다. 두 브랜드는 서로의 가치관이 맞닿는 절묘한 지점을 티셔츠 위에 표현했다. 발란사의 시그너처 캐릭터와 에스콰이어 로고를 매치하거나, 가치를 아우르는 문구를 티셔츠에 프린트하는 식. 완성한 티셔츠 컬렉션은 화이트 쇼트 슬리브 티셔츠, 블랙 쇼트 슬리브 티셔츠, 화이트 롱 슬리브 티셔츠 세 가지로 구성했으며, 6월 초부터 온라인 편집숍 잇트(shopyeet.com)와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Keyword

Credit

    EDITOR 임일웅
    PHOTOGRAPHER 정우영
    ASSISTANT 강슬기
    ART DESIGNER 김대섭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