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안에 이 음반들은 꼭

지금 듣고 싶은 음악을 찾는 당신에게 추천하는 신보 앨범 셋.

BRIGHTER DAYS
SIGALA

‘데뷔’라는 단어가 무색한, 세계적인 DJ 시갈라의 첫 정규 앨범. 이미 전 세계 차트를 석권한 싱글 넘버들을 모은 이 앨범은 과즙처럼 청량한 댄스 넘버로 채운 여름 해변 같다. 동시에 카일리 미노그, 크레이그 데이비드, 메건 트레이너, 코다라인, 션 폴 등 기라성 같은 뮤지션들이 참여한 넘버들은 시갈라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지닌 프로듀서이자 DJ임을 새삼 실감하게 한다.

POLITICS OF LIVING
코다라인 KODALINE

아일랜드 출신의 4인조 록 밴드 코다라인의 세 번째 정규 앨범. 서정적인 음악성을 인정받은 밴드의 새로운 진동이 느껴지는 신보다. 어쿠스틱 무브먼트의 감수성과 밴드 음악의 호쾌함으로 점철된 지난 앨범들과 달리 전자음악의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수용한 이번 앨범은 밴드 특유의 감수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새로운 음악적 가능성을 제시하는 성공적인 진화처럼 느껴진다.

A STAR IS BORN
OST

<스타 이즈 본>은 현존하는 팝 스타의 연기를 볼 수 있고, 할리우드 톱 배우의 가창을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이색적인 영화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영화의 음색을 고조시키는 레이디 가가와 묵직하면서도 스트레이트한 브래들리 쿠퍼의 보컬이 어우러진 <스타 이즈 본>의 듣는 재미는 OST에서도 분명 유효하며 영화의 흥분과 여운을 더욱 강력하고 깊게 전한다.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