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밀리, 패셔니스타가 된 비결은?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눈길을 끄는 키드밀리의 취미는 역시 남달랐다.

요즘 ‘딘드밀리 룩’이라는 말을 자주 들어보지 않았는지. 패치 워크, 에스닉 패턴의 옷을 레이어드해 그런지한 룩을 입는 가수 딘과 키드밀리의 스타일을 일컬어 ‘딘드밀리’ 패션이 유행하고 있을 정도다.

키드밀리의 패션 노하우가 궁금한가? 평소 패션에 관심 많은 키드밀리의 취미는 윈도우 쇼핑이다. 패션 브랜드 ‘논디스클로즈’를 운영할 정도로 패션에 남다른 관심을 가진 키드밀리가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그리고 최근에 산 패션 아이템이 무엇인지 모두 공개했다.

취미가 무엇인가요?

윈도우 쇼핑이에요. 옷을 좋아하는데 이동이 많아 휴대폰으로 쇼핑하는 게 편해 자주 이용하다 보니 그게 취미가 됐어요.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 공개 가능한가요?

일단 ‘매치스패션’이라는 편집숍을 자주 이용하고요. 구하기 어려웠던 것을 구하고 싶으면 외국의 중고나라 같은 ‘그래일드’라는 사이트가 있어요. 또 스톤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 ssense, hbx를 자주 이용해요.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는?

스톤 아일랜드요. 시도를 많이 하는 브랜드인 것 같아요. 제가 요즘 플래시를 비추면 무지개 컬러로 바뀌는 스카치 아이템에 빠져있는데 그런 아이템이 많고요, 원단 특허가 엄청 많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입었을 때 살에 닿는 감촉이 확실히 다른 거 같아요.

 

최근에 산 패션 아이템은 뭐가 있나요?

지갑을 하나 샀어요. 사실 지갑은 잃어버릴까 바 안 들고 다녔는데 제가 좋아하는 키링을 이용하면 괜찮을 거 같은 거에요. 그래서 키링을 지갑에 달아 바지에 걸고 다녀요. 그럼 절대 잃어버릴 일 없겠죠?

 

요즘 가장 갖고 싶은 아이템은?

눈여겨보고 있는 점퍼가 있어요. 사실 옷도 옷이지만 가장 갖고 싶은 건 투룸이에요. 지금 원룸에 살고 있는데 방 2개 있는 곳으로 이사를 가고 싶어요. 더 열심히 활동 해야죠! 이제 얼마 안 남았어요. (웃음)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