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켄드, 게샤펠슈타인과 협업한 신곡 공개!

위켄드와 게샤펠슈타인이 공동작업한 곡이 유투브에 공개됐다.

R&B 신에서 현존하는 최고의 뮤지션으로 꼽히는 위켄드(The Weeknd)와 DJ 겸 프로듀서로 활동하는 프랑스 출신의 일렉트로니카 뮤지션 게샤펠슈타인(Gesaffelstein)이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Lost In Fire’가 공개됐다.

지난 1월 7일 게샤펠슈타인과 위켄드의 유투브 계정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신곡 ‘Lost in Fire’에 관한 11초 남짓한 티저영상이 공개됐을 때, 3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할 만큼 대단한 관심을 모았다. 그로부터 4일 뒤인 1월 11일에 신곡 ‘Lost in Fire’의 공식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된 뒤로 지금까지 77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위켄드와 게샤펠슈타인은 ‘Lost in Fire’ 이전에도 몇차례 컬래버레이션 넘버를 발표한 바 있다. 지난 3월에 발매된 위켄드의 정규앨범 <My Dear Melancholy,>에 수록된 넘버 ‘I Was Never There’와 ‘Hurt You’가 그것. 각기 다른 장르에서 활약하는 두 정상급 아티스트의 재능이 맞물린 결과는 그 자체로 흥미로운 것이었다.

게샤펠슈타인이 만들어낸 신시사이저 기반의 댄서블한 멜로디에 위켄드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과 잘 어우러진 ‘Lost in Fire’는 매끄러운 멜로디 전개와 중독성 있는 훅이 매력적인 곡이다. 이는 2019년에 발매될 예정인 게샤펠슈타인의 정규앨범 <Hyperion>에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4월에 열릴 세계적인 뮤직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트 페스티벌’ 무대에서 게샤펠슈타인이 설 예정이라 하니 두 아티스트가 한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볼 수 있을지도.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