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헤미안 랩소디’ 라미 말렉 오스카 남우주연상 수상

제 9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의 주인공은 '보헤미안 랩소디'의 라미 말렉이었다.

라미 말렉이 제 9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오스카 남우주연상의 주인공은 결국 라미 말렉이었다. 지난 25일 미국 로스엔젤레스 돌비극장에서 열린 제 9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라미 말렉이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게 된 것이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전설의 록 밴드 퀸의 일대기를 그린 작품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으며 지금까지 8억5400만달러(한화 9464억원)가 넘는 흥행 수입을 올렸고 현재도 계속 진행 중이다. 라미 말렉은 이 영화에서 퀸의 보컬 프레디 머큐리 역을 맡았는데 실제 인물과 표정, 행동은 물론, 얼굴 모습마저 똑같다는 평을 들을 만큼 열연을 펼친 바 있다. 하지만 올해 영화 ‘바이스’의 크리스찬 베일을 비롯해, ‘스타 이즈 본’의 브래들리 쿠퍼, ‘앳 이터너티스 게이트’의 윌렘 대포, ‘그린 북’의 비고 모텐슨 등 쟁쟁한 배우들이 남우주연상 후보에 포진해 있어 라미 말렉의 수상을 장담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었다.

라미 말렉이 이름이 호명되자, 그의 연인 루시 보인턴은 마치 자기 일처럼 기뻐하며 남자친구를 축하해 주고 있다.

라미 말렉 역시 수상 후 이어진 수상 소감에서, “가족들은 물론 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도와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 퀸에게도 감사하고 이 대단한 유산의 작은 부분이 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것도 감사하다. 나 역시 이집트 이민자 1세대의 아들로서 보헤미안 랩소디와 같은 이야기에 참여할 수 있었다는 것에 대해 감사하다”면서 ‘감사하다’는 말을 연신 되뇌었다. 그만큼 스스로도 수상에 관해서 전혀 예상하지 못했기 때문이었을 것이다.

“저에게 기회를 주신 모두에게 감사합니다.” 수상 직후 수상 소감을 밝히고 있는 라미 말렉.

라미 말렉은 오는 27일, 45년만에 리메이크되는 영화 ‘빠삐용’을 통해 관객들 앞에 다시 설 예정이다. 라미 말렉은 대배우 더스틴 호프만이 맡았던 ‘드가’를 연기할 것으로 알려졌다. 과연 라미는 ‘보헤미안 랩소디’에 이어 ‘빠삐용’에서는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한편, ‘보헤미안 랩소디’는 남우주연상을 비롯해, 음향편집상, 음악효과상, 편집상을 더해 4관왕을 달성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남우주연상 #보헤미안 라미 말렉 _ “오스카 남우주연상은 라미 말렉입니다.” 대배우 게리 올드만은 제 91회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 수상자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라미 말렉을 호명했습니다. “지금 이 자리 어딘가에 계시는 어머니께 일단 감사합니다. 하늘에 계신 아버지께도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네요. 제가 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도와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퀸에게도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이 대단한 유산의 작은 부분이 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것도 감사합니다. 저 역시도 이집트 이민자 1세대의 아들입니다. 그래서 ‘보해미안 랩소디’와 같은 이야기에 참여할수 있었다는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라미 말렉 수상 후 인터뷰 중) 라미는 3분여의 짧은 수상 소감 중에서도 감사하다는 말을 연신 되뇌었습니다. 스스로도 예상하지 못한 수상이었고 그만큼 감격스러웠기 때문이겠죠. 라미 말렉 수상을 축하합니다!😄 한편, 라미는 45년만에 리메이크되는 영화 ‘빠삐용(2월 27일 개봉)’을 통해 관객들 앞에 다시 설 예정입니다. 라미가 연기할 역은 대배우 더스틴 호프만이 맡았던 '드가'란 역할이라고 합니다. 과연 라미는 ‘보헤미안 랩소디’에 이어 '빠삐용'에서는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까요? ✍🏻이충섭 🎞(Kevin Winter, Handout of Getty Images) _ #라미말렉 #보헤미안랩소디 #퀸 #오스카 #아카데미 #아카데미시상식 #남우주연상 #에콰티비 #빠삐용 #queen #oscar #ramimalek #academy @officialqueenmusic @bohemianrhapsodymovie #esquire @esquirekorea

A post shared by Esquire Korea 에스콰이어 (@esquire.korea) on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