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네

지금 당장 써보고 싶은 신상 가전 제품 몇 가지를 골랐다. 선물로 건네도 나를 위해 구입해도 충분히 만족할 아이템들이다.

 

젠하이저 스튜디오 헤드폰 노이만 NDH20

 

독일 오디오 브랜드 젠하이저의 자회사, 노이만의 스튜디오 헤드폰 NDH20이 출시됐다.

젠하이저의 자회사인 노이만(NEUMANN)은 젠하이저가 1991년에 인수한 방송 음향장비전문 기업으로 스튜디오 마이크와 고급 모니터 스피커로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하는 NDH20은 오랫동안 스튜디오 마이크와 스피커 시장에서 기술력을 쌓아온 노이만이 선보이는 첫 번째 헤드폰이다.

노이만의 NDH20 헤드폰은 탁월한 소음차단 성능으로 시끄러운 환경에서의 모니터링 및 오디오 믹싱(음원제작) 작업에 최적화된 밀폐형 헤드폰이다. 이 헤드폰은 불쾌한 공명으로 믹싱 작업을 어렵게 하는 일반 밀폐형 헤드폰과는 달리 스튜디오 스피커 수준의 안정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NDH20 헤드폰은 ‘하이-가우스 네오디뮴 자석(high-gauss neodymium magnets)’이 탑재된 새로운 38mm 드라이버가 적용되어 높은 감도와 낮은 왜곡을 제공하며 5Hz에서 30kHz 대역의 주파수 응답으로 현실적이고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들려준다.

NDH20 헤드폰은 유연한 스틸로 제작된 헤드밴드와 경량 알루미늄 이어컵 커버 등의 고품질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메모리 폼 이어패드를 적용해 오랫동안 사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시켜 주는 것도 장점이다. 노이만 NDH20의 가격은 749,000원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지노프로의 예약판매 페이지(zinopr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락앤락 미니공기청정기

미세먼지 걱정이 날로 커져가며 공기청정기는 사무실과 가정의 필수 가전이 됐다. 만약 사이즈가 너무 큰 제품을 두는 것이 부담스러워 구입을 망설이는 싱글 가구, 직장인이라면 환영할 만한 신제품이 바로 락앤락 미니공기청정기다.

락앤락 ‘미니공기청정기’는 한국공기청정협회(KACA)로부터 청정화능력과 오존발생도, 소음도 3가지의 항목을 모두 충족해 ‘CA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초미세먼지를 99.97% 차단하는 H13등급 헤파필터(HEPA filter)를 장착했으며, 국제우주정거장에 사용되는 신개념 청정 기술, ‘바이오레즈’가 적용된 UV LED가 광촉매필터와 반응해 공기 중 세균까지 감소시킨다. 최대 39데시벨(dB)의 저소음 팬을 장착해 조용하고 쾌적하며, 일체형 USB포트 방식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아담한 사이즈로 집안, 사무실, 자동차, 유모차 등 생활 공간 곳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0,9000원.

 

LG 시네빔(CineBeam) 프로젝터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플레이 등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영상 컨텐츠가 넘쳐나는 요즘 꼭 하나 갖고 싶은 아이템이 바로 빔프로젝터, LG전자의 2019년형 ‘LG 시네빔 프로젝터’ 4개 모델이 눈에 들어온 것도 이 때문이다.

신제품 4개 모델은 ‘LG 시네빔 초단초점(모델명:HF85LA, HF65LA)’, ‘LG 시네빔 Laser(모델명:HF80LA)’, ‘LG 시네빔 LED(모델명: HF60LA)’. LG 스마트 TV에 적용한 독자 플랫폼인 ‘webOS(웹OS)’를 ‘LG 시네빔’에 탑재해, 사용자는 ‘LG 시네빔’에 유/무선 인터넷을 연결하면 인터넷 검색은 물론, ‘유튜브’, ‘왓챠플레이’, ‘푹(POOQ)’, ‘티빙(TVING)’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노트북 등 별도 주변 기기 연결 없이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Laser, LED 등 광원을 사용해 긴 수명을 자랑한다. 수명은 약 20,000여 시간으로, 하루 4시간 이용(영화 2편 시청) 기준으로 약 14년 동안 광원 교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평균 수명이 약 4,000시간인 램프 광원보다 5배가량 수명이 길다. ‘LG 시네빔 초단초점’은 좁은 공간에서 초대형 화면을 구현한다. ‘HF85LA’는 제품과 벽 또는 스크린 사이가 단 12cm만 돼도 100인치 대화면을 보여준다. 제품을 벽 바로 앞에 설치하기 때문에 장애물로 인한 화면 가림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다. 가격은 ‘LG 시네빔 초단초점(모델명:HF85LA, HF65LA)’의 출고가는 각각 209만원, 144만원, ‘LG 시네빔 Laser(모델명:HF80LA)’는 179만원, ‘LG 시네빔 LED(모델명: HF60LA)’는 124만원.

 

삼성 갤럭시 탭 S5e

 

슬림한 디자인에 강력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태블릿 신제품 ‘갤럭시 탭 S5e’가 새롭게 등장했다. 갤럭시 탭 S5e’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새로운 디자인으로 무게는 400g, 두께는 5.5mm의 메탈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내구성을 강화해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태블릿으로 영상 컨텐츠를 가장 많이 시청하는 소비자들의 경험을 고려해, 10.5형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하만의 오디오 전문 브랜드 ‘AKG’의 음향기술로 완성한 4개의 스피커 등으로 향상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물리적 홈 버튼을 제거하고 디스플레이의 상하단 베젤을 최소화해 슬림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16:10의 화면비로 보다 향상된 시청 경험이 가능하다. 갤럭시 탭 S5e’는 3D 입체 서라운드 음향 효과인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지원하며, 사용자가 태블릿을 가로로 사용하는지 세로로 사용하는지 인식해 자동으로 스피커를 전환함으로써 최적의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갤럭시 탭 S5e’를 통해 빅스비와 연동된 가전 제품을 음성으로 손쉽게 제어할 수 있고, ‘단축 명령어’ 기능을 통해 한번의 음성 명령으로 복합적인 다양한 작업도 실행할 수 있다. 빅스비와 연동된 가전 제품을 음성으로 손쉽게 제어할 수 있고, ‘단축 명령어’ 기능을 통해 한번의 음성 명령으로 복합적인 다양한 작업도 가능하다. ‘갤럭시 탭 S5e’는 실버, 블랙, 골드 3종으로 4월 말 국내에 출시 될 예정이다.

메가텐 도로시 음파 진동 칫솔

 

음파진동칫솔 브랜드 메가텐은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인 ‘도로시(Dorothy)’를 선보였다. 흔히 볼 수 없던 파스텔톤 색상 덕분에 처음부터 시선을 끌고, 고급 스와로브스키 스톤을 장식한 홈버튼 때문에 여러 아이템이 뒤섞인 파우치 속에서도 존재감을 잃지 않을 것이다. ‘핑크 블로썸’, ‘라벤더 허브’, ‘울트라 바이올렛’ 등 총 10종으로 컬러 선택의 폭이 넓기에, 각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세정력을 살펴보면, 360도 초극세사 칫솔모 및 음파진동 기술을 접목해 기능성도 높였다. 분당 1만 8,000회의 부드럽고 균일한 음파진동이 360도로 미세 물방울을 분사해 치약 없이 물만으로도 입 속을 꼼꼼히 씻어주며 입 밖으로 튀지 않아 외출시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제 대한예방치과학회를 통해 임상시험과 연구를 거친 메가텐은 단방향 칫솔 대비 360도 칫솔의 치태, 구취, 치석, 설태 제거의 효과를 국제 저널을 통해 공식 입증 받은 제품이다. 가격은 64,000원.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