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폴드 감각적 티저 에스콰이어에서 최초 공개

어제(15일) 저녁 9시,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티저가 에스콰이어에서 최초 공개됐다.

어제(15일) 저녁 9시,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티저가 에스콰이어에서 최초 공개됐다. 이번 티저는 제품이 갖고 있는 스팩, 기능에 대해 얘기하기 보다 제품이 갖고 있는 이미지를 통해 감성적으로 소구하는 영상이었다는 점에서 눈에 띈다.

이번 영상의 안무는 세계적인 댄스 아티스트 에이미 가드너(Amy Gardner)가 기획했다. 영상 속 무용수는 온몸을 완전히 굽혔다가 다시 펴고, 한껏 젖혔다가 다시 움츠리는 역동적인 몸짓을 통해서 갤럭시 폴드의 특징인 ‘접힘’과 ‘펼침’을 표현한다.

미국 싱어 송 라이터 수잔 베가의 ‘톰스 다이너(Tom’s Diner)를 편곡한 메인 테마곡 역시 에이미 가드너의 안무에 잘 어울릴 만큼 감각적으로 들린다. 이번 영상을 기획한 마케팅팀 피오슝커 전무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선포하는 의미를 전달하고자 새로운 도전 정신으로 기획했다”며“한글 서체를 활용한 신선한 티징 광고에 이어이번에는 음악과 춤을 활용해 새롭고 강렬한 느낌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삼성 갤럭시 폴드는 이번에 공개된 감각적인 티저 이외에도 출시 전까지 다양한 티저 영상을 통해 대중과 소통할 계획이다.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