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두바이 여행 3일 ‘강추’ 코스는?

DAY 1

9:00 버즈 칼리파, 앳모스피어 (At.mosphere Burj Khalifa)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의 122층 레스토랑에서 아침을 먹는다. 이건 황송할 만큼 멋진 경험이다. 앳모스피어는 서비스는 물론, 음식 수준도 뛰어나다. 두바이에 왔다면 무조건 들러야 하는 장소. 철저한 보안과 높은 인기 탓에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가기 어렵다.

 

10:30 알파히디 역사 지구 (Al Fahidi Historical District)
두바이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과 성곽 일부가 보존되어 있다. 커피 박물관도 둘러볼 만하다.

 

11:00 아라비안 티 하우스 (Arabian Tea House)
두바이엔 새롭고 신기한 차가 많다. 매일 마시던 것 말고 새로운 차에 도전해보길.

 

12:00 아브라 수상 택시 (Abra)
두바이 크릭을 가로지르는 전통 배를 탈 수 있다. 올드 타운으로 쉽게 접근하는 방법이다.

 

12:30 올드스쿠 전통 시장 (Traditional Markets)
원단, 향료, 공예품 등 구석구석 볼거리가 많다. 상인이 부르는 값의 절반으로 흥정해보자.

 

13:30 라메르 (La Mer)
멋진 라메르에 해변 앞으로 쇼핑 스트리트가 펼쳐진다. 점심 식사에 어울리는 식당이 많다.

 

15:30 두바이 프레임 (Dubai Frame)
두바이의 도시 전경을 한 폭의 그림처럼 담아내는 액자 모양 전망대다. 150m 높이의 전망대에서는 프레임 윗면을 따라 93m를 걸어가며 주변 경치를 관람할 수 있다. 전망대는 가운데 부분이 강화유리로 되어 있다. 불투명한 유리가 투명하게 바뀌는 순간, 심장이 철렁한다.

 

18:00 두바이 몰 (Dubai Mall)
세계에서 가장 큰 쇼핑몰. 1200개 상점과 200개 음식점, 대형 수족관을 갖췄다.


DAY 2

9:30 미라클 가든 (Dubai Miracle Garden)
꽃이 활짝 핀 정원을 사막의 땅에서 보는 것은 신기한 일이다. 꽃으로 장식한 세계에서 가장 큰 미키마우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정원을 갖췄다. 시내에서 꽤 떨어진 곳이지만 바로 옆에 나비 파크까지 이어서 효율적으로 관람할 수 있다.

 

12:00 네모 워터 스포츠 (Nemo)
제트스키를 타고 버즈 알 아랍이 있는 카이트 비치에서 팜주메이라까지 모험을 떠난다.

 

  

16:30 아라비안 어드벤처 오버나이트 사파리 (Arabian Adventures)
황량한 사막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것은 쉽게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일이다. 도심에서 오후에 출발해 자동차로 사막을 가로지른다. 그리고 해가 질 무렵 캠핑장에 도착해 아랍 스타일 저녁을 먹는다.


DAY 3

5:00 열기구 (Hot Air Balloon)
열기구를 타고 하늘에 올라 안개가 자욱한 사막과 떠오르는 태양을 보는 것이 감동적이다.

 


12:00 세븐 샌즈 레스토랑 (Seven Sands)
아랍에미리트 전통 요리를 선보이는 두바이 최고의 레스토랑. JBR 해변과 주메이라의 이티하드 박물관 주변에 위치한다. 대표 메뉴인 코스(2인, 294디르함)를 선택하면 여러 명이 다양한 음식을 함께 맛볼 수 있다.

 

14:00 JBR X 라인 (X Line Dubai Marina)
두바이 마리나와 마주한 170m 건물 옥상에서 케이블에 몸을 묶은 채 고공 낙하를 시도한다. 머리카락이 쭈뼛 서는 높이에서 뛰어내릴 용기가 필요하지만 보상은 충분하다.

 

16:00 시티워크 (City Walk)
유러피언 스타일로 꾸며진 스트리트 디자인 쇼핑몰. 고급 카페와 레스토랑이 즐비하다.

 

20:30 두바이 분수 쇼 (Dubai Fountain Show)
버즈 칼리파 분수대 광장에서 열리는 음악 분수 쇼로 환상적이다.

 

 

21:30 라 펄 아쿠아 쇼 (La Perle)
신비로운 소재와 독특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아쿠아 쇼. 공연장 가운데 깊은 수영장이 있어 연기자들이 물속과 땅 위, 하늘을 오가며 멋진 모습을 연출한다. 서커스와 연극을 합쳐놓은 듯한 구성. 관객의 혼을 쏙 빼놓는 연출력을 자랑한다.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