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선수 품절 대란

비시즌이라고 한꺼번에 장가가기 있기 없기? 올 겨울 결혼 시즌을 맞은 야구선수 커플 모음.

KIA 타이거즈 나지완 ♥ 기상캐스터 양미희

강민호, 신소연 커플과 최정, 나윤희 커플에 이어 세 번째 야구선수-기상캐스터 커플이 탄생했다. 2017 한국시리즈 우승팀인 KIA 타이거즈의 대표 외야수 나지완 선수와 KBC 광주방송 양미희 기상캐스터가 2년 간의 연애 끝에 지난 2일 결혼식을 올렸다. FA 계약 이후 첫 시즌임에도 불구하고 올 시즌 총 137경기에 출전한 나지완 선수는 타율 3할2리 27홈런 94타점으로 맹활약하며 팀 우승에 기여해 사랑과 커리어를 모두 잡은 진정한 위너로 등극했다.

 

SK 와이번스 한동민 ♥ 방송인 전벼리

야구선수는 미녀를 좋아한다는 공식이 또 한 번 증명됐다. SK 와이번스의 차세대 거포 한동민 선수와 2011 미스코리아 부산 선 출신의 프리랜서 방송인 전벼리가 3년 간의 연애 끝에 결혼했다. 29홈런으로 팀 내 3위에 해당하는 기록을 세우며 2017년 생애 최고의 시즌을 보낸 한동민 선수는 작년 대비 114% 연봉 인상이라는 파격적인 대우로 데뷔 후 첫 억대 연봉을 받게 됐다. 동시에 결혼에도 성공해 누구보다도 가장 달콤한 겨울을 보내고 있다.

 

KIA 타이거즈 윤석민 ♥ 배우 김수현

2017 시즌 고액 연봉자 5위 안에 드는 KIA 타이거즈 투수 윤석민과 중년배우 김예령의 딸로 알려진 김수현이 득남 1년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 야구선수와 배우의 만남인 만큼, 신부의 절친인 배우 신혜선뿐 아니라 수많은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들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미뤄뒀던 결혼식도 올린 만큼 수술과 재활 등의 이유로 2년 동안 그라운드에서 볼 수 없었던 윤석민 선수를 내년에는 꼭 볼 수 있기를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다.

 

LA 다저스 류현진 ♥ 아나운서 배지현

열애 소식만으로도 수많은 화제를 낳았던 LA 다저스 류현진 선수와 배지현 아나운서가 내년 1월결혼 한다. 이로써 스포츠 선수와 아나운서 커플 리스트에 또 한 쌍의 커플이 추가됐다. MBC스포츠플러스 정민철 해설위원의 소개로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으며, 1987년생 동갑내기 커플로 2년 간의 길고 긴 장거리 연애를 드디어 끝낼 수 있게 됐다. 최근 공식석상에 나란히 등장해 처음으로 달달한 모습을 공개하며 특급 커플의 환상적인 케미를 뽐냈다.

 

두산 베어스 최대성 ♥ 프로골퍼 박시현

최근 kt 위즈에서 두산 베어스로 이적한 최대성 선수와 프로골퍼 출신의 SBS 골프 해설자 박시현 선수가 결혼식을 올렸다. 손혁, 한희원 커플 등 야구선수와 골프선수의 결혼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기에 최대성, 박시현 커플의 결혼으로 또 다른 커플의 탄생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같은 운동선수기 때문에 누구보다 서로를 잘 이해해준다는 이들이 좋은 본보기가 되어 앞으로도 계속해서 스포츠 스타 커플이 탄생하기를 바란다.

 

NC 다이노스 임창민 ♥ 작곡가 민유경

올 시즌 역대 11번째 3년 연속 20세이브 투수에 등극한 NC 다이노스의 임창민 선수가 뮤지컬 ‘손탁호텔’ 등의 뮤지컬 음악을 작곡한 민유경과 결혼식을 올렸다. 민유경 작곡가는 클래식 전공자로 뮤지컬 계에서 미모의 작곡가로 알려져 있으며, NC 다이노스의 간판 투수 임창민 선수는 팬과 선수단이 투표하는 2017 ‘KBO가 선정한 올스타전 베스트12’에 NC 선수 중 유일하게 선발돼 2017년 그의 활약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