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ANTIC VALENTINE DAY GIFT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꿈꾸는 연인들을 위한 달콤한 사랑의 증표, 까르띠에 뉴 러브 브레이슬릿.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사랑하는 연인 마음의 쏙 드는 선물을 선택하는 것은 하늘의 별을 따기만큼 어렵다. 뻔한 초콜릿이 아닌 특별한 의미를 지닌 선물을 하고 싶다면 까르띠에 뉴 러브 브레이슬릿을 어떨까.

 러브 브레이슬릿은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까르띠에의 대표적인 커플 주얼리로 1969년 뉴욕에서 알도 치풀로에 의해 탄생했다. ‘LOVE’라는 사랑스러운 이름을 지닌 이 팔찌는 중세의 전사가 아내에게 매단 정조대에서 힌트를 얻어 작은 전용 드라이버로 나사를 조여 고정하는 형태로 눈길을 끌었다. 이런 특별한 방식 덕분에 사랑하는 연인들의 영원한 사랑을 봉인하는 의미이자 사랑의 증표를 상징하며 하나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017년 2월, 새롭게 출시한 뉴 러브 브레이슬릿은 특별 제작된 전용 드라이버로 스크류를 조여 착용하는 기존 제품의 특징은 고스란히 지녔다. 차이점은 오리지널 모델보다 얇은 두께로 만들어져 더욱 섬세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는 것. 영원한 사랑을 상징하며 사랑의 증표가 되어 줄 까르띠에의 뉴 러브 컬렉션은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이 될 것이다.

 

사랑을 상징하는 뉴 러브 컬렉션

뉴 러브 브레이슬릿
까르띠에의 대표적인 스크류 문양이 새겨진 뉴 러브 브레이슬릿. 18K 옐로우 골드, 핑크 골드, 화이트 골드로 만날 수 있다.

뉴 러브 브레이슬릿
18K 옐로우 골드, 핑크 골드,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돼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뉴 러브 링
18K 옐로우 골드, 핑크 골드, 화이트 골드 링과 세팅된 다이아몬드 파베가 조화를 이룬 뉴 러브 링.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디지털 에디터김지나
기타문의 까르띠에(1566-7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