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 ABOUT STYLE

<에스콰이어>와 몽블랑이 말하는 남자, 그리고 스타일에 대하여.

클럽 에스콰이어와 몽블랑이 만났다. ‘스타일’을 주제로 한 이번 클럽 에스콰이어 인사이트 파티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위워크 디자이너 클럽에서 성대하게 꾸려졌다. 위워크 디자이너 클럽 6층 리셉션 데스크에서 나눠주는 행커치프를 받고 행사장에 입장한 후 다양한 케이터링을 맛보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바버샵 ‘찰스바버샵’의 커트 서비스와 전문 사진가의 프로필 사진 촬영까지 즐길 수 있었다.

 

게다가 <에스콰이어> 5월호 커버스토리에 배우 박서준과 함께 등장했던 몽블랑 스타 레거시 제품을 직접 보고 착용해보는 것은 물론, 비즈니스맨의 출장을 다룬 커버스토리의 콘셉트에 맞춰 꾸며진 공간에서 화보 속 인물과 동일한 제품, 동일한 포즈로 인증샷까지 남길 수 있었다. 그뿐만 아니라 몽블랑의 스타 레거시 제품과 만년필, 트렁크, 향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한곳에서 몽땅 만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웰컴 이벤트가 끝나고 <에스콰이어> 신기주 편집장과 위워크 김태경 마케팅 매니저의 첫인사로 행사가 시작됐다. 곧이어 <에스콰이어> 신기주 편집장, 고동휘 패션 디렉터, 연시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주도로 ‘비즈니스 맨 스타일의 정석 with 몽블랑’ 세션이 진행됐다. 비즈니스에서 전반적인 애티튜드와 스타일링이 중요했던 경험을 함께 나누며 관련 팁을 전달하는 자리였다. 비즈니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라는 것을 강조하면서, 어떤 자리에서도 빛나는 몽블랑 스타 레거시 제품을 추천했다.

다음으로 비스포크 테일러 숍 라끼아베 리차드 서 대표의 행커치프 스타일링 클래스가 이어졌다. 어렵게만 느껴졌던 행커치프 스타일링을 알기 쉽고 간편하게 소개했다. 리셉션 데스크에서 나눠준 행커치프를 이용해 가장 대중적이고 쉬운 행커치프 접는 방법을 함께 배울 수 있었다. 이후 자유로운 네트워킹 파티를 통해 스타일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시간을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되었다.


CHARLES BARBERSHOP

실력은 업계 최고로, 가격은 업계 최저로. 오랜 시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찰스바버샵의 모토다. ‘마에스트로 바버’라고 칭송받는 정철수 원장의 수제자들이 운영하는 찰스바버샵은 모발의 특성과 두상의 모양을 면밀히 고려해 완벽한 커트를 선보인다. 찰스바버샵은 을지로와 인사동, 홍대와 연남동에 있다. 어느 지점을 방문해도 후회하지 않을 거다.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