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과 장 폴 고티에의 합작

'슈프림 x 장 폴 고티에' 컬렉션은 이번에도 품절 대란을 일으킬 예정이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Supreme®/Jean Paul Gaultier®. Coming soon

A post shared by Supreme (@supremenewyork) on

슈프림의 협업 컬렉션은 예고없이 찾아왔고, 늘 새롭다. 이번에 슈프림은 1980년대, 악동이라는 별명과 함께 패션 디자인의 ‘Enfant Terrible’ 세대를 선두했던 장 폴 고티에와 만났다. 자유분방함이 느껴지는 장 폴 고티에와 슈프림이 만났으니 기대를 할 수 밖에.

이번 컬렉션은 프린팅 된 데님 재킷과 팬츠, 장 폴 고티에 시그니처 프린트 라이닝이 들어간 페이크 퍼 코트, 3피스 슈트, 플로럴 후드와 트랙 팬츠, 슈프림 로고의 향수 그리고 반스와 협업한 처커와 에라까지 여러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장 폴 고티에는 이번 협업을 자신의 패션 역사의 연장선으로 보고 있다. 고티에는 영국 보그 인터뷰에서 “나는 내 스포츠 웨어의 부활과 80년대 후반과 90년대 초반 컬렉션의 디자인이 이제 수천 년 동안 착용 될 것이라는 사실에 기쁘다. 슈프림과 함께 새로운 세대로 가는 길을 찾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사진가 콜리어 쇼어Collier Schorr가 촬영한 광고 캠페인에는 마돈나의 딸 루데스 레온Lourdes Leon이 90년대 고티에의 오리지널 ‘Fight Racism’ 컬렉션에 경의를 표하는 ‘FUCK RACISM’이라는 메시지가 프린팅된 팬츠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끈다.

슈프림 x 장 폴 고티에의 제품은 오는 4월 11일 슈프림 공식 온라인 스토어(supremenewyork.com)와 뉴욕, 브루클린, LA, 파리에서 발매된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Supreme®/Jean Paul Gaultier®. 04/11/2019

A post shared by Supreme (@supremenewyork) on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