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너들의 선택

그들은 아식스의 젤 카야노 라인에 열광한다. 새로운 버전이라면 더욱.

젤 카야노 20 & 25

TOP

입문자용 러닝화의 중심에는 젤 카야노 시리즈가 있다. 동양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넓은 발 볼 디자인과 미드솔 부분에 완충 소재 젤(GEL)이 무릎에 가해지는 직접적인 충격을 덜어주기 때문. 이 중에서도 으뜸으로 손꼽히는 젤 카야노 20에 비해 25 스니커즈는 한층 더 성숙하다. 신발의 사용감에 따른 마찰력과 주름 발생 원인을 줄이기 위해 갑피 부분에 재봉을 최소화했던 기존의 장점은 일체형 봉재 기법을 통해 살리고, 이중 자가드 메쉬 어퍼 소재로 통기성을 향상시켰다.

 

젤 카야노 20 & 25

SIDE

사이드 실루엣에 변화가 생겼다. 발목을 잡아주기 위해 복숭아뼈를 기준으로 큰 곡선형으로 디자인됐던 20 스니커즈는 풍부한 쿠셔닝을 자랑하는 플라이트 폼 기술력의 도입 이후 부드럽게 바뀌었다. 발목을 잡아주는 능력 보다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는다는 점에 초점을 맞춘 결과. 가운데 부분에 푹 패인 아치 모양의 트러스틱을 장착해 신발의 뒤틀림을 방지하고 안정성을 높인 것도 주목할 만하다.

 

 

젤 카야노 20 & 25

UNDER

아웃솔의 가장 큰 변화는 실루엣이다. 타이트하게 발을 조이던 20에 비해 25 운동화에서는 여유로운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젤 카야노 20 & 25

BACK

넓어진 발 볼 부분에 따른 형태의 변화가 생겼다. 지지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젤의 위치를 달리한 점도 돋보인다.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