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스타일로 새해

새로운 스타일로 새해를 맞고 싶은 당신을 위하여.

FENDI

니코 바셀라리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플레잉 카드. 홀더 참은 셀러리아 가죽으로 만들었다. 47만원 펜디.

GUCCI

헤비메탈풍의 대담한 그래픽 폰트로 뒤덮인 울 스웨터. 1980년대적 콘텐츠. 167만원 구찌.

TOD’S

전형적인 고미노 슈즈에 벨벳 소재를 입혔다. 밤을 위한 고미노. 70만원 토즈.

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칠흑처럼 은밀하고 관능적인 차프카. 여우 털로 만들었다. 가격 미정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

DIOR

이국적인 사막의 하늘이 붉은 석양으로 물드는 시간을 향으로 표현했다. 신비롭고 중독적이다. 소바쥬 오 드 퍼퓸 100ml/16만2000원대 디올.

VALENTINO GARAVANI

육중한 구조에 VLTN 로고를 파격적으로 넣었다. 헤리티지를 대범하게 다루는 태도. 123만원 발렌티노 가라바니.

AUDEMARS PIGUET 

핑크 골드 케이스와 악어가죽 스트랩의 섹시한 조화. 탐욕적으로 아름다운 로열 오크. 4300만원대 오데마피게.

HERMÈS

두 종류의 가죽을 능청스럽게 이어 붙인 가죽 장갑. 에르메스식 트위스트라고 할까. 가격 미정 에르메스.

VERSACE

특별히 방탕해지고 싶은 날에는 이런 팔찌를 찬다. 골드와 메두사, 베르사체적 키워드로 만든 팔찌. 가격 미정 베르사체.

BOTTEGA VENETA

그래픽적 컬러 블록이 아름다운 벨트 백. 마이크로 인트레치아토 기법을 활용해 만들었다. 180만5000원 보테가 베네타.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어시스턴트박유신
사진김참
출처
42722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