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스니커즈 10

LOUIS VUITTON

뱀피 가죽과 금색, 호화로운 기질과 역동적인 형태가 만났다. 가격 미정 루이비통. 

DIOR HOMME

1990년대 청춘들의 레이브 정신을 상징하는 타투 프린트와 하우스의 표식을 새겼다. 가격 미정 디올 옴므.

BALENCIAGA

넓은 밑창을 골조로 갖가지 소재와 모양을 다층의 미로 형태로 쌓아 올렸다. 어글리 슈즈의 최신 진화형. 100만원대 발렌시아가.

ALEXANDER MCQUEEN

하우스의 상징적인 오버사이즈 운동화를 더 크고 더 웅장하고 더 간결하게 만들었다. 98만원 알렉산더 맥퀸.

VERSACE

래퍼 투 체인즈와 합심해 만들었다. 과장된 체인 형태의 아웃솔이 압도적이다. 110만원 베르사체.

VALENTINO GARAVANI

육중한 형태의 검은색 몸체에 은색 스프레이를 분방하게 뿌렸다. 에어 버블 솔을 적용해 착용감도 훌륭하다. 가격 미정 발렌티노 가라바니.

FENDI

활달한 느낌의 노란색으로 만든 양말 형태의 운동화. 도장 형태를 본뜬 귀여운 펜디 로고를 적용했다. 110만원 펜디. 

ERMENEGILDO ZEGNA COUTURE

투박한 형태와 고급 소재, 담대한 벨크로 장식이 특징이다. 중용에 가까운 운동화. 96만5000원 에르메네질도 제냐 쿠튀르.

PRADA

더 역동적으로 진화했다. 스웨이드와 메시, 러버 소재를 조화시켰고 번뜩 눈에 띄는 건 OMA가 만든 새로운 로고. 가격 미정 프라다.

GIVENCHY

1960~1970년대 트랙 슈즈와 1990년대 고기능성 운동화 그리고 현재의 유행을 뒤섞었다. 상어 이빨을 본뜬 아웃솔이 압도적. 가격 미정 지방시.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