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Again 1994’ 인스타 펌프 퓨리 프로토타입 한정 발매

리복, 퓨리 매니아가 솔깃할 뉴스 하나. 리복이 인스타 펌프 퓨리 스니커즈 초기 디자인, 일명 '빨노퓨리'를 한정 발매했다.

리복이 인스타펌프 퓨리의 발매 25주년을 기념해 ‘인스타펌프 퓨리 프로토타입’을 한정 출시한다. 1994년 발매된 대표 제품인 인스타 펌프 퓨리를 복각하며 전 세계에서 총 1994족만을 발매한다. 그중 국내에서는 260족만 발매한다고.

인스타펌프 퓨리는 1994년 초기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했는데 풍선 모양 펌프 볼에 새겨진 ‘The Pump’ 로고와 시트론 옐로 컬러의 아웃솔, 밑창의 ‘RAC’ 로고, 제거된 풀탭 등 25년 전 프로토타입의 특징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신발 부위별 1:1 리메이크를 통해 인스타펌프 퓨리 마니아는 물론 신규 소비자들도 만족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특히 이번 한정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함이 있다. 텅 안쪽에는 1부터 1994까지 넘버링 태그를 부착해 전세계에 1,994족 만이 존재하는 인스타펌프 퓨리 프로토타입의 희소성을 부각시킨다. 탑라인에는 인스타펌프 퓨리 발매 25주년 기념 행태그를 매달아 스니커즈 역사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제품의 특별함 또한 강조한다. 슈박스에는 한정판 구매자를 위한 시크릿 기프트가 들어있다고 하니 기대할 수밖에 없지 않은가.

신발끈을 사용하지 않는 펌프 시스템을 신발에 도입해 마니아층은 물론 많은 이에게 인기를 끈 ‘인스타펌프 퓨리 프로토타입’ 한정판은 3월 22일부터 무신사에서 단독 판매된다.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