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와, 손잡으면 완판

앰부시 그리고 알렉스 이스라엘과 새롭게 손잡은 리모와의 완판 리스트.

리모와가 협업만 하면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슈프림, 오프화이트, 펜디 등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선보인 리모와가 이번에는 디자이너 브랜드 앰부시와 그리고 멀티미디어 아티스트 알렉스 이스라엘과 협업한 러기지를 공개했다.

그래서 준비했다. 리모와가 발표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제품들을 하나씩 살펴보고, 이 수많은 러기지 중 당신의 취향을 알아보자.


RIMOWA X SUPREME

슈프림이 리모와와 협업한 티저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지 불과 몇 시간만에 조회수가 백만을 넘으며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제품이다. 리모와의 토파즈 시리즈를 베이스로 레드와 블랙 컬러에 슈프림 로고를 더해 45L와 82L로 구성된 제품이다.


RIMOWA X Off-White™

오프화이트와 리모와가 1차로 협업했던 여름 한정 투명 러기지와 2차 협업으로 진행했던 투명 화이트와 블랙, 무광 블랙 세 가지 라인. 두번째 협업에서 선보인 러기지는 버질 아블로가 추구하는 오프 화이트 특유의 패턴과 타이포를 더한 캐리어 밴드, 더스트 백, 교체 가능한 오렌지 컬러 휠까지 액세서리가 포인트다.


   

RIMOWA X FENDI

리모와의 알루미늄 소재에 펜디의 더블 F 주카 로고를 외관부터 안감까지 새긴 러기지 백. 가죽 핸들과 벨트가 블루, 레드, 옐로 세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전면의 로고사 빛에 따라 모양이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RIMOWA X AMBUSH

디자이너 윤 안(Yoon Ahn)이 디렉팅하고 있는 브랜드 앰부시와 리모와가 만났다. 최근 나이키와 협업을 성공리에 마친 앰부시와 리모와의 컬래버레이션 러기지 백이 오는 2월 2일 출시된 것. 오렌지 컬러의 핸들과 러기지 태그가 포인트다. 리모와 긴자점에서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듯하다.


RIMOWA X ALEX ISRAEL

에어 브러시를 활용한 그라데이션 작품으로 널리 알려진 미국의 멀티미디어 아티스트 알렉스 이스라엘이 프리즈 아트 페어(Frieze Art Fair)를 위해 리모와와 협업을 선보였다. 자신의 고향 로스앤젤레스 하늘을 그라데이션으로 물들이듯 이번에는 리모와 러기지에 하늘색과 분홍색으로 이어지는 노을빛으로 물들이며 작품을 완성했다. 이번 제품은 2월 14일부터 16일까지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알렉스 이스라엘 X 리모와 팝업을 통해 첫 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