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기 좋은 러닝화

편안한 착용감과 디자인까지 완벽한 러닝화 4종.

여름 휴가가 다가온다. 휴가가 오기 전 몸 관리는 필수. 여름에 몸 관리를 위해 달리기 좋은 러닝화를 소개한다. 단 여름철에는 낮보다는 저녁에 페이스를 조절하며 가볍게 운동하길 권한다.

 

젤-카야노 26 아식스

GEL-KAYANO 26

안정적인 착화감으로 실제 러너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아식스의 대표 러닝화 젤-카야노 26이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 5년동안 9만명의 러너들에게서 얻은 실질적인 데이터를 통해 기존 제품보다 상향화 된 기능성을 탑재했다. 미드솔에 플라이트폼FLYTEFOAM™로 경량성과 쿠셔닝을 강화했고 충격을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하기 위해 신발의 전 후면에 젤GEL™이 탑재되어 뛰어난 쿠셔닝까지 제공한다.

 

알파엣지 4D

ALPHAEDGE 4D

3D프린팅 기술과 친환경 소재로 이루어진 아디다스 알파엣지 4D 러닝화가 출시했다. 6월 1일에 출시한 이 제품은 화이트에 은은한 그린컬러를 매치한 알파엣지 4D 트리플 화이트와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블랙 컬러의 알파엣지 4D 팔리 두가지를 선보였다. 특히 ‘알파엣지 4D 팔리’는 친환경 열풍을 선도한 팔리의 해양 폐기물을 업사이클링한 원사를 신발 갑피에 활용해 눈길을 끈다.

 

토닉 코오롱스포츠

TONIKS

코오롱스포츠에서 어퍼에 홑겹 샌드위치 메시 소재를 사용해 마치 슬리퍼를 신은 것처럼 시원해보이는 여름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제품명은 ‘토닉’. 오래 걸어도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하도록 발의 아치 부분을 받쳐주며 미끄럼 방지 기능의 아웃솔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츠나히키 2.0 슬립-온 오니츠카타이거

TSUNAHIKI 2.0 SLIP-ON

일본에서 열린 1982년 줄다리기 챔피언십에서 선보인 경기화를 모티프로 한 오니츠카 타이거의‘츠나히키 2.0 슬립-온’ 새롭게 출시한다. 그립감을 높이기 위해 폭 넓은 러버 아웃솔에 메쉬 소재 어퍼로 디자인 되었다. 슈레이스를 제거한 심플하고 슬림한 이지웨어링 스니커즈로 서머 시즌 슈즈로 제격. 오직 한국과 일본에서만 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오니츠카타이거 플래그십스토어와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