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의 전성시대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한 손예진. 국민 첫사랑에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까지.

우리가 모르는 시간 속에 손예진의 연기는 몰라보게 성장해 있었다. 알고 보면 수 많은 작품 속에서 연기 내공을 다진 그녀다. 최근 5년 만에 복귀한 브라운관 드라마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그녀의 연기력의 진가가 발휘된 것. 윤진아는 손예진이었고 손예진은 손예진이었다. 연기는 물론 청순한 외모까지 둘 다 갖춘 그녀를 좋아하지 않을 수가 없지 않나. 제 2의 전성기가 시작된 손예진의 팔색조 매력을 만나보자.

2002년 ~2018년 현재

1999년 광고 모델로 데뷔해 <연애소설> <클래식> <내 머릿속의 지우개> 등의 영화를 비롯해 드라마 <여름향기> <연애시대> <개인의 취향>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흥행 여신으로 등극했다. 많은 남성들의 원조 국민 첫사랑. 또한 청순의 아이콘이자 15년 전 긴 생머리와 갈색 눈동자로 송승헌과 함께 빗 속을 뛰던 모습이 많은 남성들의 머릿속에 선명한 것.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아름다운 손예진. 아니다, 지금이 더 예쁘다. 국민 첫사랑에서 밥까지 잘 사주는 예쁜 누나다.

남자들의 로망 헤어스타일

업 헤어 스타일은 과거부터 지금까지 모든 남자들의 로망 헤어스타일. 손예진하면 떠오르는 시그니처 헤어이기도.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여전히 올림머리가 잘 어울리는 그녀.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청순한 무드의 업 헤어가 다시 한번 화제다. 업 헤어 스타일을 손예진만큼 청순하게 소화하는 배우가 있을까. 그녀의 찰떡 헤어.

🧡곧만나요..오늘 밤 11시에.#밥잘사주는예쁜누나

A post shared by 손예진 (@yejinhand) on

마지막으로 빼놓을 수 없는 손예진의 매력 포인트 ‘눈웃음’ 억지로 만들 수 없는 타고난 매력으로 갖고 싶어도 갖지 못하는 매력이다. 이번 주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는 손예진, 한 번 보고 두 번 보고 세 번 보자.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디지털 에디터김수진
사진중앙포토,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34692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