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디지털 매거진 서비스 종료 안내 (2017-9월호까지) 2017-07-19

 

안녕하세요. Esquire Korea 입니다.

먼저, Esquire Korea 디지털매거진을 사랑해주신 구독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쉽게도 디지털매거진이 오는 2017년 9월호를 마지막으로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구독자분들께 서비스 종료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안타까운 마음이며,

Esquire Korea 무가 버전의 디지털 매거진은
기존과 동일하게 [탭진] 어플리케이션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서비스 종료 안내  =========

신규 정기구독 신청은 빠른 시일 내에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종료 될 예정입니다.

단권판매 및 기존 정기구독자분들은 9월 30일(Esquire 9월호)까지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iTunes 정기구독 자동연장을 하신 분은 직접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정 > iTunes 및 App Store > (우측) Apple ID > Apple ID 보기 > 구독)

===============================

 

=========  정기구독 환불 안내  =========

  1. 대상

< Esquire > 정기구독 구독자 2017년 9월호 이후 정기구독 기간이 남은 구독자에 한함

  • 12개월 정기구독자 : 2016년 11월 이후 구독자
  1. 환불 금액 기준

  • 결제금액 – ( 결제금액 x 구독 월 / 전체 구독 월 )
  1. 환불 신청 방법

1)  앱스토어 영수증 또는 구독정보 스크린샷 과
2)  환불정보(성함, 연락처, 계좌정보)를 sub@joongang.co.kr 으로 발송

※  단, 발송 시 Apple ID와 동일한 e-mail 주소로 발송
영수증은 구매 시 메일로 Apple 에서 발송된 영수증

  • 구독정보 스크린샷
    (설정 > iTunes 및 App Store > (우측) Apple ID > Apple ID 보기 > 구독)
  1. 환불 신청 기간

  • 9월 13일 ~ 9월 30일

    (접수 마감 이후 10월 31일 경 일괄로 처리될 예정입니다.)

=================================

 

문의사항은 sub@joongang.co.kr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Esquire Korea 디지털매거진을 이용해주신 모든 구독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