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oment-일본 규슈

여행, 놓칠 수 없는 그 순간과 순간. 사진 몇 장으로 함께 떠나는 일본 규슈 여행기.

신비로운 비경이 펼쳐진 야쿠시마의 한 해안. 여름밤이면 산란하러 올라온 바다거북과 부화한 새끼를 볼 수도 있다.

야쿠시마는 <원령공주>의 배경지다. 사방이 이끼로 뒤덮인 숲이 숨 막히도록 아름답다

야쿠시마의 도로에서는 겁 없는 야쿠시마 원숭이를 흔하게 볼 수 있다.

원숭이만큼 자주 보이는 야쿠시마 사슴. 산책로 주변에서 만났는데 사람을 잘 따른다.

사쿠라지마의 특산물 코미캉(작은귤). 일본에서 나는 귤 중 가장 작다는데 제주 감귤과 크게 다르지 않다.

사쿠라지마 화산은 1년에 700번 넘게 분화하는 활화산이다. 이곳 주민들은 밥 먹는 횟수보다 화신이 분화하는 횟수가 많다고 우스갯소리를 한다.

이부스키의 명물 스나무시(모래찜질). 뜨거운 모래 속에 몸을 묻으면 온 몸의 피로가 씻은 듯이 날아간다.

이부스키의 관광 열차 ‘이부타마’. 이부스키역에서 출발해 근처 전원과 해안 철로를 달린다.

이부타마의 승무원은 명소가 나올 때마다 방송으로 그곳을 설명해준다. 포토타임에는 함께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이근수
사진이근수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