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브피피(covfefe) 트럼프 대통령

MAKE AMERICA COVFEFE AGAIN. 미국을 다시 코브피피하게!

Covfefe.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신조어가 유행어로 퍼지고 있다. 그는 지난 31일 0시 6분에 트위터에 “Despite the constant negative press covfefe”(계속되는 부정적 언론 코브피피에도 불구하고)”라는 뜻 모를 글을 남겼다. 사전에도 나와있지 않은 covfefe라는 말에 대해 CNN은 coverage(보도)의 오타가 아니냐는 추론을 내놓았다.

도널드 트럼프는 글을 올린지 6시간 만에 해당 트윗을 삭제했지만, 이미 트위터를 통해 12만 번 리트윗 된 뒤였다. 이후 해당 단어를 사용한 패러디물이 봇물 터진 듯 쏟아지고 있다. 한 의류 회사는 covfefe란 단어를 새긴 티셔츠를 판매한다고 광고하고, 한 스웨덴 사업가는 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신조어를 아예 상표 등록해버렸다.

여기에 기발한 코브피피 패러디를 소개한다. 기억을 더듬어보면 말이다. 도널드 트럼프는 대통령이기 이전에 예능인으로 활동하지 않았나? 아직도 백악관 보단 TV 방송국이 더 어울린다고 믿는 사람들도 적지 않은 듯싶기도 하고.

슈프림 보단 코브피피 티셔츠.

식후엔 코브피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자유를 꿈꿀 시간. 코브피피 스니커즈.

전측두엽 치매 증상에도 코브피피.

포켓몬고에 코브피피가 추가될지도 모르는 일.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트위터(@Diane_7A), 인스타그램(@sim0nlesaint, @gtumbaga, @privatepilotuk, @ladypelvic)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