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의 탄생_ 미세먼지 속 잘 고른 에센스3

서울 하늘은 오늘도 흐림. 미세먼지로 뿌연 하늘이 계속됨에 따라 고통받는 건 피부다. 거칠어진 피부 결, 알 수 없는 뾰루지, 늘어진 모공까지. 이를 구원해줄 신상 에센스를 찾았다.

셀큐어 듀오비타펩 얼티밋 에센스 12만원

Wanted: 피부 밸런스

봄이 다가오는 뷰티 업계는 비타민과 펩타이드 성분을 담은 미백 & 주름 기능성 제품들이 대거 출시한다. 이 두 가지 성분을 결합해 탄생한 듀오비타펩 얼티밋 에센스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피부 내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셀큐어의 독점 성분’ 듀오비타펩’을 함유했다. 한 번만 발라도 쫀쫀한 마무리가 특징으로 화장품 사용 시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는 남자들에게 제격이다. 메말랐던 피부에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미백 기능을 갖춰 좀 더 화사해진 봄의 남자로 거듭날 수 있겠다.

 

 

라로슈포제 히알루 B5 세럼 5만2000원대

Wanted: 탱탱한 피부 탄력

미세먼지를 포함해 실내외 온도 차, 얼굴을 손으로 문지르는 습관 등 외부 자극에 자주 노출되면 피부는 자연스럽게 노화된다. 그 결과 탄력이 저하돼 모공이 늘어지기 쉽다. 이런 경우 히알루론산을 채우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피부 속부터 탄탄한 장벽을 만들어줘야 하기 때문. 히알루 B5 세럼은 피부 표면에서 영양을 채워주는 고분자 히알루론산과 피부 속 탄력 개선의 효과적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손상 피부를 개선해주는 마데카소사이드, 피부 진정에 탁월한 비타민 B5 성분을 모두 담았다. 묽은 타입이라 여러 번 레이어링해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자극에 취약한 민감 피부라면 탄력 케어부터 다시 시작해보자.

 

닥터자르트 펩타이딘 세럼 블루 에너지 3만8000원

Wanted: 부드러운 피부 결

피부 기초 체력을 강화해주는 성분인 단백질. 이러한 단백질을 구성하는 요소는 펩타이드다. 그중 8가지 성분을 조합해 8-펩타이드 콤플렉스를 함유한 에센스가 바로 이 제품이다. 수분크림을 열심히 바르고 각질을 제거했음에도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면 피부 속 에너지부터 채워보는 건 어떤가. 끈적이지 않고 가벼운 타입으로 여름까지 사용하기 좋다. 꾸준히 사용 시 활력을 되찾아 탄탄해진 피부가 외부 자극에도 끄떡없을 것.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