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서울

매일은 아니더라도 가끔씩 우아한 식사 한끼가 하고 싶은 순간이 온다. 꼭 이탈리안 레스토랑일 필요는 없다. 서울 하늘 아래 이토록 멋진 아시안 레스토랑이 오픈했으니까.

 

삼성 THE ROUND

청담 사거리 한복판에 우아한 중식 레스토랑 더 라운드 삼성점이 오픈했다. ‘청담동 중식’으로 유명한 더 라운드 청담점의 과 JS가든의 김정석 대표가 그린 세 번째 공간인데, 그의 노련미와 요리 품격이 여기저기 녹아 있다. 입구 앞에 있는 깔끔한 수족관은 이곳의 식재료가 얼마나 신선한 지 한눈에 느껴지고, 고급스러운 룸과 싱그러운 가든 스타일의 공간 등 룸 타입도 다양하다. 더 라운드 삼성점의 런치 코스는 2만원 대로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런치를 즐길 수 있다면 더 라운드의 우아하고 정갈한 중식 코스를 꼭 한번 맛보는 걸 추천한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동 78

전화 : 543-4448

 

이태원 MOSU

‘바다식당’과 ‘나리식당’으로 유명한 이태원의 좁은 골목. 그곳에 으리으리한 건물이 들어섰다. 바로 샌프란시스코에서 레스토랑 모수를 열어 8개월만에 미쉐린 1스타를 획득한 안성재 셰프가 있는 곳이다. 이름 하야 <모수 서울>. 중식의 풍미, 한식의 발효, 일식의 가이세키 요리 등 아시아 요리 스타일을 안성재 셰프의 색으로 풀어낸 이곳은 세련된 외관뿐만 아니라 내부 역시 고급스럽다. 뿐만 아니라 음식과 어울리는 최고의 와인을 선보이기 위해 2017 한국 소믈리에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김진범 소믈리에가 합류한다. 메뉴와 최고의 조화를 이루는 와인 페어링도 경험해보자. 모수 서울은 디너에 11코스의 테이스팅 메뉴 한 가지만 운영한다.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55가길 45

문의 : 793-5995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 각 브랜드
25554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