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매각’ 하반기 영화

올 하반기엔 유독 영화관으로 출석 도장 찍을 일이 많겠다. 그만큼 볼 영화가 많다는 것. 10번 출석 하면 1번 공짜로 보여주는 쿠폰이 생기면 좋겠다.

2017년 09월 21일 목요일

<아이 캔 스피크>

나문희, 이제훈

시사회 후 반응이 심상치 않다. 일제강점기,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의 사연을 우회적으로 표현한 영화로 흔한 휴먼 코미디라고 생각하면 오산. 웃음 속에 감동이 있는 영화로 탄탄한 스토리와 감수성을 자극하는 연출까지 갖춰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2017년 09월 27일 수요일

<킹스맨:골든 서클>

콜린 퍼스, 줄리안 무어, 태런 애저튼, 마크 스트롱

전 세계가 기다려온 젠틀맨 스파이 액션. 콜린 퍼스와 태런 에저튼, 마크 스트롱이 내한을 확정하면서 기대감과 팬심이 더욱 높아졌다. 영국 킹스맨 조직이 미국으로 건너가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만나 전 편의 교회 장면을 뛰어넘는 액션을 보여줄지 무한 기대 중!

 

2017년 10월 03일 화요일

<남한 산성>

이병헌, 김윤석, 박해일, 고수, 박희순, 조우진, 이다윗

연기의 신부터 연기 본좌까지 모두 모였다. 인조 14년 병자호란, 남한산성에서 조선의 운명이 걸린 치열했던 47일 간의 이야기를 그렸다. 김훈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추석 대목에 흥행몰이를 할 지 기대된다.

 

2017년 11월

<저스티스 리그>

벤 에플렉, 헨리 카빌, 갤 가돗, 제이슨 모모아, 에즈라 밀러 등

DC 히어로 무비이자 <맨 오브 스틸>, <배트맨 대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을 이을 영화. 배트맨, 원더우먼, 사이보그, 플래시, 아쿠아맨이 결성한 히어로 집단으로 영화화된 적 없는 캐릭터들의 등장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2017년 12월 20일 수요일

<신과 함께>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한국 연기 히어로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주호민 작가의 인기 웹툰 원작으로 화려한 캐스팅부터 화제를 모았다. 인간의 죽음 이후 49일 동안 저승에서 벌어지는 7번의 재판 과정 동안 벌어지는 일을 그린 판타지. 제작비만 무려 300억원에 달할 정도로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한다.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