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우리에겐 3일의 휴일이 더 남았다

이미 실컷 놀았지만 더 격렬하게 놀고 싶다는 당신에게 만화 카페를 살포시 권해본다.

코믹 배드

이제껏 본 적 없던 쾌적한 공간에 깜짝 놀랄 것이다. 민트와 핑크의 배색, 모던한 인테리어, DDP가 한눈에 보이는 전경만 보아도 트렌드를 담은 공간임을 알 수 있다. 각 칸 별로 개인실이 나뉘어 있어 프라이빗한 독서 환경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매력 중 매력. 혼자와도 좋고, 연인과 함께 오면 더더욱 좋다. 누웠다 기댔다 엎어져 있다 앉았다 하면서 편안한 자세로 집에서처럼 독서를 즐길 수 있다. 음식 메뉴 역시 웬만한 카페 메뉴(음료와 베이커리)를 모두 갖추고 있다. 그중 국물 떡볶이, 해산물 라면은 가성비 갑! 에디터 이름 걸고 강추한다.

이용 요금 2400원(1시간), 6500원(2시간), 스페셜(3시간+음료+라면) 1만원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264 롯데피트인 7층
문의 02-6262-4720

 

CGV 롤롤

CGV에서 운영하는 만화카페. 그런 만큼 마블, DC코믹스, 웹툰, 그래픽 노블 등 영화의 소재 혹은 원작이 됐던 만화 셀렉션을 따로 구비해 두었다. 게다가 놀라지 마시라! 원피스, 드래곤볼, 나루토, 스타워즈 등의 피규어와 다양한 만화 캐릭터 상품들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이것이야 말로 꿩 먹고 알 먹고! 만화 카페의 핵심은 뭐니 뭐니 해도 안락한 독서 환경. ‘C, G, V, F, U, N’이란 알파벳에 맞춰 디자인한 소파와 편히 누울 수 있는 빈 백을 곳곳에 구비해 두어 충분한 휴식 공간을 만들어 두었다. 영화와 만화 마니아라면 헤어날 수 없는 곳이다. 영화도 보고 만화도 보고 일석이조.

이용 요금 2000원(30분), 15분 당 1천원씩 추가
주소 CGV영등포점 6층
문의 1544-1122

 

피망과 토마토

일명 ‘망가바(bar)’다. 술과 안주를 주문하면 자유롭게 만화를 즐길 수 있는 곳. 3만 5000권의 만화책을 구비하고 있고, 맥주와 안주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안주도 오믈렛 야키소바, 치즈 우동 등 메뉴의 품격이 웬만한 식당 이상이다. 카페의 이벤트와 공간 장식, 독특한 할인 이벤트에서 주인의 유머가 돋보인다. 주민등록상 이름이 피망, 토마토, 베지타, 피콜로인 사람은 이용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용 요금
주소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27-21 2층
문의 070-8884-9031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피망과토마토 페이스북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