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으로 살 수 없는 달력

새해가 오면 오너 드라이버들과 V.I.P.에게만 특별히 전해지는 자동차 브랜드의 신년 굿즈. 돈으로 살 수 있는 달력이 아니기에 더 탐이 난다.

VIP를 위한 패키지

올해 아우디의 VIP 패키지는 그 어떤 브랜드보다 특별하다. 네 개의 동그라미가 고급스럽게 각인된 가죽 클러치 안에는 신년 다이어리와 선글라스(펜슬) 케이스, 펜이 저마다 로고를 뽐내고 있다. 2018년, 다시 한 번 전력 질주하기 위해 아우디의 우아함을 제대로 장착했다.

이토록 갖고 싶은 다이어리

BMW는 어디에 힘을 주고 어디에서 힘을 빼야 하는지 잘 알고 있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재질에 반짝거리는 로고 하나만으로도 존재감을 확실하게 드러낸다. 열두 달 동안 항상 들고 다녀도 언제나 돋보일 듯.

카달로그를 담은 달력

달력을 한 장씩 넘길수록 멋진 배경 속 ‘벤츠’가 담겨 있다. 딱딱하고 반짝거리는 유광으로 코팅되어 있어 탁상 달력으로 퀄리티가 남다르며 시원하게 꽉 채워진 메르세데스 벤츠의 전 라인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다. 무엇보다 2018년 달력 속 벤츠 SUV들이 정말 멋지다.

우린 더 와일드하게

우아한 만년필보다 10mm 연필 홀더가 더 잘 어울릴 듯한 지프 가죽 다이어리. 컬러풀한 스티커와 함께 있어 기념일을 기록하기에 그만이다. 특히 그릴이 로고화 되어 있는 스티커는 귀엽다 못해 지프를 앙증맞게 만든다. 감각적인 캘린더 디자인 역시 굿.

유니크한 미니 달력

MINI만큼 아이덴티티가 확실한 자동차가 얼마나 있을까? 이 캘린더에는 MINI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과 미래의 자동차 이미지가 담겨 있다. 한 켠에 자리잡은 메모 노트 조차 귀엽게 느껴지는 미니미니한 탁상 달력.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