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성과 신뢰를 공유하다, 지성의 브라이틀링

프랑스 디종 공항에서 포착한 지성과 브라이틀링의 시간

지성이 착용한 시계는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의 내비타이머 01로 1천1백만원대, Breitling.

최근 프랑스 디종 공항에서 열린 스위스 고급 시계 브랜드 브라이틀링의 ‘2017 디종 에어쇼’. 전 세계의 브라이틀링 애호가들이 한데 모인 이 자리에 배우 지성이 한국 셀럽으로는 최초로 초청받아 자리해 이목을 끌었다. 6월 26일부터 7월 7일까지 진행된 이 에어쇼는 매년 극소수의 브라이틀링 애호가만을 초청해 진행하는 프라이빗한 행사로 그 의미가 더욱 깊다.

 

지성이 착용한 시계는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의 내비타이머 01로 1천1백만원대, Breitling.

자타가 공인하는 항공 시계 브랜드인 브라이틀링은 고급시계 업계에서 항공과 관련한 키워드와 관련해 깊게 인식되어있다. 실제로 브라이틀링의 타임 피스는 파일럿을 비롯해 항공업계 종사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시계로 유명하다. 항공 시계로서는 상징적인 브라이틀링이 15년 넘게 이어온 이번 행사는 크게 브라이틀링의 에어쇼와 ‘크로노미트리’로의 견학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에어쇼는 단순히 곡예비행을 관람하는 것이 아니라 브라이틀링이 후원하는 엘리트 조종사를 만나고 항공기에 직접 탑승하는 등 항공시계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항공 액티비티가 함께 마련되었다. 지성 역시 전설적인 파일럿 나이젤 램과 브라이틀링의 새로운 대표 파일럿 미카 브라지오를 만나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지성이 착용한 시계는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의 내비타이머 01로 1천1백만원대, Breitling.

또한, 그는 이번 행사 참여와 더불어 현지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2017 브라이틀링 에어쇼가 진행되었던 디종 공항을 배경으로 그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뽐내며 제트기 파일럿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는 후문. 이어 지성은 인터뷰에서 이 특별한 인연을 밝히기도 했다. 바로 아내인 배우 이보영이 처음 선물해준 시계가 브라이틀링이라는 것. 그는 이렇게 비롯된 브라이틀링과의 인연에서 시작해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브라이틀링의 품질을 향한 고집을 몸소 경험하면서 더욱 애착을 가지게 되었다.

지성이 착용한 시계는 브라운 컬러 스트랩이 클래식한 감성을 자아내는 슈퍼오션 헤리티지 ll 46으로 500만원대, Breitling.

20년 연기 인생 동안 매번 새로운 작품에 끊임없이 도전해 온 연기파 배우 지성. 연기에 대한 그의 열정은 브라이틀링이 추구하는 항공 분야에 대한 전문성 그리고 불굴의 도전정신과 매우 닮아있다. 앞으로 브라이틀링과 배우 지성이 함께하는 또 다른 인연을 기대해보게 한다.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디지털 에디터장수영
사진김제원
헤어김현진
메이크업이도영
스타일링김하늘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