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가 없어도 강하다

2018년을 더욱 기다리게 만드는 헐리우드 개봉작들.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가장 먼저 개봉하는 영화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 유니버셜 픽처스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1차 예고 영상 이후 더욱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화산 폭발로 인해 멸망 직전에 이른 섬에서 공룡들을 탈출시키기 위한 주인공들의 사투와 화면 가득 쏟아지는 거대한 공룡의 무리가 관객들을 압도한다는 평. 블록버스터 시리즈의 전설로 꼽히는 ‘쥬라기 월드’의 흥행 신화를 기대한다.

 

<미션 임파서블 6>

톰 크루즈가 돌아온다. 지난 2015년 <미션 임파서블5> 이후 3년 만에 ‘역대급’ 액션 연기를 다시 한번 보여줄 예정. 지난 8월 촬영 중 부상을 입었던 톰 크루즈는 치료 후 촬영장에 복귀했다. 사이먼 페그와 함께 어떤 ‘케미’를 선사할지 기대된다.

 

<맘마미아:히어 위 고 어게인>

임신한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 역)를 돕기 위해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 역)의 친구들이 다시 그리스로 돌아온다. 수많은 영화 팬들에게 ‘인생 영화’로 꼽히고 있는 원조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의 속편이 개봉된다는 반가운 소식. 10년 만에 돌아온 영화 <맘마미아>는 아바(ABBA)의 명곡들과 함께 다시 한번 관객들을 그리스의 아름다운 섬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오션스 에이트>

산드라 블록, 케이트 블란쳇, 앤 해서웨이, 리한나, 헬레나 보넘 카터, 민디 캘링, 세라 폴슨 그리고 오콰피나. 헐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8명을 한 영화에서 볼 수 있다? 영화 <오션스 에이트>를 본다면 가능하다. 끝이 아니다. 맷 데이먼, 다코타 패닝, 케이티 홈스, 킴 카다시안, 켄달 제너까지 특별 출연, 카메오로 등장한다고 하니 올해 이 영화를 봐야할 이유는 화려한 라인업만으로도 충분하다. <오션스 일레븐>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상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해리포터 세계관으로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군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 배우 에디 레드메인과 조니 뎁을 비롯해 주 드로가 젊은 시절의 덤블도어로 등장해 이목이 쏠린다. 또한 우리나라 배우 수현이 마법 서커스 속 매력적인 여성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