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를 끝까지 싱싱하게 마시고 싶을 때

휴대용 맥주 디스펜서의 힘을 빌려보자.

비어 락 사용 설명

일명 맥주 디스펜서. 집에서 마시는 맥주를 더 싱싱하게 마실 수 있도록 돕는 도구다. 기존 맥주 바에서 볼 수 있었던 생맥주 탭에 착안해 만든 것.

휴대용 맥주 디스펜서 비어 락은 피쳐형 맥주에만 사용이 가능하다. 뚜껑이 있던 자리에 비어 락을 돌려서 끼운 뒤 맥주를 거꾸로 세워둔다. 컵으로 비어 락의 탭을 누르면 맥주가 나온다.

원리는 이렇다. 비어 락이 뚜껑의 역할을 해 맥주의 탄산이 빠지는 것을 최소화한다. 그러니 비교적 오랜 시간 동안 두고 마셔도 싱싱하고 부드러운 거품의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비어 락 사용 팁

크기와 용량에 상관없이 피쳐형 맥주는 무엇이든 가능하다. 탭을 눌러 마시는 과정이 맥주 바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술자리의 재미를 더해준다.

단점은 분명 있다. 첫째, 비어 락의 높이가 낮아 긴 컵에 따르기엔 불편하다. 컵을 많이 눕혀야 하고 가득 따르는 것도 무리가 있다. 둘째, 사용할 수록 탭의 잠금 장치가 느슨해져 탭을 누르지 않고 그대로 둘 때 맥주 방울이 새어 나온다.

총평

술자리의 재미를 더해줄 수는 있으나 낮은 높이와 느슨한 잠금 장치로 인해 사용하는데 다소 불편함이 따른다.

가격

9000원대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스타일링 Styling Soda
기타 비디오 VDOQ, 박승원
25318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