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향기

자꾸 생각나, 그녀를 닮은 향수6

WHO: 실크 셔츠에 스틸레토 힐을 신고 드레스 업을 즐기는 화려한 여자

관능적인 매력과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어필할 수 있는 향수. 가벼운 향보다는 깊고 농밀한 향으로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더할 나위 없는 보틀 디자인이 특징이다.

마크제이콥스 데카당스 오 쏘 데카당트 가격미정, 국내 11월 출시

 

 

WHO: 바랜듯한 데님과 티셔츠를 즐겨 입는 자유분방한 여자

코코넛 워터의 달콤함과 파촐리 잎사귀의 열정적인 향, 마지막으로 벨벳 카카오와 머스크가 조화를 이룬 중독성이 강한 향수. 자유분방하고 세련된 매력을 지닌 그녀처럼 몽환적이다.

바이레도 벨벳 헤이즈 50ml 18만원대

 

 

WHO: 레트로한 무드를 즐기며 우아한 여자

구찌 가든의 상징적인 튜베로즈, 재스민, 랑군 크리퍼의 향을 가득 담았다. 가볍고 파우더리한 플로럴 향으로 꾸미지 않아도 아름다웠던 그녀에게 어울린다.

구찌 블룸 오 드 퍼퓸 30ml 10만5천원

 

 

WHO: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슬랙스, 묵직한 스틸 워치를 즐기는 중성적인 매력의 여자

담백한 맨 얼굴과 행동 하나하나가 정적인 그녀에게 어울리는 향으로 일본의 어느 사찰에서 느낄 수 있는 고독함과 위안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상쾌한 타임 향과 베티버, 모스가 어우러져 흙내음과 함께 고목이 가득한 숲의 새벽이 떠올려진다.

이솝 휠 오 드 퍼퓸 50ml 14만원

 

 

WHO: 소매를 걷어 올린 남자친구의 재킷과 셔츠를 즐기는 스타일리시한 여자

우디함과 자몽 향의 쌉싸름한 향수. 가을에 어울리는 무게감이 있으면서도 프레쉬한 향기다. 리얼 보이프렌드 룩을 즐겨 입는 이들이 좋아할 만한 스타일로 향수조차 함께 뿌리길 원하는 그녀를 닮았다.

딥티크 베티베리오 오 드 퍼퓸 75ml 19만8천원

 

 

WHO: 귀여운 외모와 섹시한 매력을 지닌 여자

돌체앤가바나의 상징인 더 원 오드 퍼퓸을 보다 경쾌하게 해석한 향수. 화이트 마돈나 릴리 향을 강조해 오리엔탈 플로럴 향으로 탄생했다. 향수의 모델인 에밀리카 클라크보다 더 예쁜 여자친구에 선물해보자.

돌체앤가바나 더 원 오트 트왈렛 50ml 9만5천원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23787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